| 김 송 하 | 박 선 희 | 안 혜 진 | 이 예 은



인간은 괴로움이 수반되는 기쁨을 느낀다.
때로 이 감정은 순수한 기쁨 그 이상의 효과를 주기도 한다.
우리는 사용자에게 이러한 감정을 극대화해주기 위하여
밀실이라는 환경을 제공하고 VR(Virtual Reality)을 통하여
이를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한다.
| 조감도


- 키넥트, VR
| 진행방식
- 사용자가 VR을 착용함
- 밀실의 문이 보이고 사용자가 열고 밀실 안으로 들어감
- 지시사항이 주어지며 사용자는 그에 따라 문제를 품
- 문제를 틀릴 경우 방이 점점 줄어들며 마지막에는 바닥이 추락하며
사용자에게 극한의 감정을 제공함
| 예상출력화면
![]() |
![]() |
![]() |
||
1. 사용자가 문을 열고 밀실 안으로 들어감. | 2. 사용자는 방에 갇히고 제한시간 내에 문제를 풀게 됨. | 3. 문제를 틀리거나 제한시간 내에 풀지 못할 경우 방이 줄어듦. |